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3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에도 전화 종료 없이 통화를 대기 시키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677
      12 아톡비즈 CTI 상품은 어떠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586
      11 CS팀을 처음으로 구성하여 운영할려고 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636
      10 소규모 콜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콜센터 관련 시스템은 대규모 회사만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94
      9 IPCC Solution을 구축형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77
      8 콜센터에서 상담원이 전화를 받을 때, 전화대기를 매번 눌러야 전화가 인입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08
      7 일부 직원에게만 CTI 솔루션을 지원하고 나머지 직원들에게는 일반 오피스 기능만 지원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13
      6 상담원 감청 기능을 지원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91
      5 콜센터 통계를 제공하나요? 제공한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제공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28
      4 방문상담 및 시연도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31
      3 프로그램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사용하게 되면 교육은 따로 해주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87
      2 저희 콜센터는 080번호를 사용 합니다. 일반 전국대표번호나 유선번호가 아닌데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91
      1 저희 회사 콜센터는 전광판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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